default_setNet1_2
ad27

‘스물 다섯’ 음원 퀸 아이유 귀환

기사승인 2017.04.20  22:30:00

노컷뉴스

공유
21면  
default_news_ad1

오늘 정규4집 공개…‘팔레트’ ‘이름에게’ 타이틀 

음원퀸 아이유가 21일 컴백 한다. 사진은 20일 0시 각 SNS 채널에 공개된 ‘팔레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가수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각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타이틀곡 ‘팔레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티저 영상은 속 아이유는 헝클어진 머리칼로 매니시한 매력을 뿜어내는가 하면, 마음 속 감정들을 9가지 조각 표정으로 표현하는 등 스물다섯 청춘 또래의 아름답고 다양한 여러 단면을 보여줬다.  

아이유는 2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팔레트’와 이름에게’를 더블 타이틀로 내세운 정규 4집을 공개한다.  

앨범에는 빅뱅 지드래곤, 이병우, 손성제, 이종훈, 선우정아, 오혁, 샘김, 김제휘 등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는 뮤지션 아이유 특유의 감성으로 다채롭게 색칠된 10개 트랙들을 독창적, 실험적시도로 담아낸 웰메이드 음반”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아이유는 앨범 공개 당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홀에서 컴백 기념 음악감상회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 행사는 오후 8시 멜론 라이브원, 원더케이(1theK)를 통해 생중계된다.    

 

 

노컷뉴스

<저작권자 © 울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8
ad26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오늘 많이 본 지면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29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