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울산우편집중국 삼거리 인근
제네시스 G70·코나 등 18대 보유
최대 2시간…차종간 비교시승 가능

 

현대자동차는 지난 17일 북구 울산우편집중국 삼거리 인근에 신축한 현대자동차 울산시승센터에서 김기출 울산지역본부장, 최헌주 울산서비스센터장, 울산지역 지점장 및 대리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현대자동차 울산시승센터가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가 지역 시민이 더욱 편리한 시승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 

현대차는 17일 김기출 울산지역본부장, 최헌주 울산서비스센터장, 울산지역 지점장 및 대리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시승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현대차 울산시승센터는 그동안 진장동 대형 쇼핑몰 내에서 7년 가까이 운영하다 울산우편집중국 삼거리 부근 새 건물로 확장 이전했다.

기존 시승센터 규모 대비 180㎡ 가량 확장돼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승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

울산시승센터는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 G70’, 소형SUV ‘코나’ 등 최근 출시된 신차를 포함해 승용, RV 등 총 18대 시승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시승 시간은 최대 2시간으로 그랜저IG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등 차종간 비교 시승도 가능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울산시승센터 이용객은 2015년 3,276명, 2016년 3,580명, 2017년 11월 현재 기준 3,306명으로 이용률이 매년 8% 가량 증가하고 있으며, 시승 후 구매로 이어지는 계약률도 높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울산시승센터는 설(신정·구정)·추석 당일과 익일을 제외하고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 신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전화(295-7365)로 예약이 가능하다.

시승센터 방문이 힘든 경우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장소에서 시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