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평택미군렌탈 호텔급 풀옵션하우스 ‘드림캐슬빌리지’가 8차를 선착순 분양한다. 

선시공후분양으로 안전성을 확보하고 1차~7차까지 연속으로 분양을 완료하여 현재 렌탈수익이 발생하고 있다. 

평택시 신장동 626-4번지 일대로 총 500여세대의 초대형 미군 전용 렌탈하우스로 송탄 미공군지역에 해당한다. 2018년까지 약 5천여명의 증원이 예상되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오산미군공군기지와 5분 거리로 초근접 주거구역이다. 

미군 주택관리과에 등록업체로 선호도 1위의 임대시스템을 갖추었다. 특히 미국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가장 선호도 높은 공급면적 100㎡이상으로 3룸, 3베이 형식으로 개방감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최대 규모의 대단지 미군렌탈하우스로 유일하게 커뮤니티시설을 운영 중이다. 헬스장, 골프연습장, 영화관, 당구장, 야외수영장, 키즈카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로 구성된다. 

미군주택과 임대 완료 후 잔금납입 가능하며 전 세대 취득세 전액을 지원 중이다. 특히 수익률 15% 이상으로 공실률이 없고 시행사 위탁 임대 관리로 되어있다.

인근의 고덕 국제신도시 개발로 지가 상승률의 기대를 반영하여 추후 미래가치가 풍부하다.

또한 100조원 이상이 투자되는 삼성전자와 LG전자 부품공장 등 생활편의시설과 각종 문화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송탄역과 KTX평택역, 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망이 발달되어 있으며 자차 이용시 수원평택고속도로, 시흥평택고속도로 등 서울까지 약 20분대로 광역교통망을 구축하였다. 

주한미공군 영외 거주 인원의 증가로 숙소 부족현상이 일어나 추후 임대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송탄지역의 유일한 대단지 외국인 전용주거단지로 안정적인 임대수익률을 확보하였다. 

현재 선시공후분양으로 실투자금 6천만원으로 초기 부담이 적다. 임대 확정 후 잔금 납부하는 파격조건으로 취득세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대표번호를 통해 현장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