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쇼핑, 문화시설이 한 곳에 모인 신개념 복합상가 ‘신흥역 롯데시네마타워’에서 회사보유분에 한해 선착순 분양한다. 성남시 구도심의 최중심 상권으로 압도적 입지와 탄탄한 배후수요와 잠재수요가 풍부하다. 

롯데시네마 영화관 9개관이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철 8호선 신흥역과 지하 1층에 직접 연결된 특급 상가이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4124번지 일대로 지하6층~11층으로 조성된다. ㈜포스코 ICT와 ㈜활림건설이 책임 준공하여 안전하며 30년만의 신축 복합상가로 높은 인기를 반영한다. 

지하2층~지상11층까지 전 층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 이벤트홀의 대규모 관람시설, 지상 1층의 전면 중앙광장 등 쾌적함을 더했다. 

290대의 주차시설을 갖추어 구도심 상권의 단점인 주차공간을 해결하였다. 지상1층~지상4층까지 판매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지상5층~6층은 메디컬센터, 지상7층에는 대형 푸드코트 프랜차이즈시설, 8층~11층까지 멀티플렉스 상영관으로 구성된다. 그 중 2억~5억으로 투자가 가능한 메디컬 존은 병원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중이다.

8호선 신흥역에서 송파역까지 16분, 판교역까지 20분으로 도달 가능하다. 분당수서간 도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도시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신흥역 주변은 단대오거리~수진역 대로변 상권 중 가장 활성화된 상권지역으로 먹자골목, 유흥상권이 넓게 분포하고 있다. 인근에 중고등학교와 5개의 대학, 4만여 배후세대 등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한다. 성남 하이테크노밸리와 판교 테크노밸리 등 넘치는 수요로 독보적인 지리적 위치가 강점이다. 

일평균 11000여명의 지하철 이용 거주인구와 재개발 재건축 프리미엄으로 추후 미래가치가 풍부하다. 

신흥2구역 재개발, 신흥주공아파트 재건축, 산성구역 재개발 등 5개의 재건축 및 재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신흥 2구역은 70%, 중앙 1구역은 60%가 이주가 진행 중이며 도환1구역이 작년에 시공사 선정을 마쳤다. 

코리아신탁에서 시행을 맡고 SC제일은행에서 자금관리로 안전한 투자처이다. 선착순 호수지정으로 특별 분양 중에 있으며 준공예정일은 오는 2018년 12월 이며 현재 홍보관이 개관 중에 있다.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