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약국·휴식공간까지 ‘원스톱’
남구 수암로 연면적 1만5,673㎡
초대형 휘트니스센터·스파도 입점
23일 홈플러스 옆 홍보관 가오픈

남구 수암로에 들어 설 메디컬시설 중심 특수상가 ‘타임스퀘어’ 조감도.

울산 남구 수암로에 메디컬 시설을 중심으로 한 특수상가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특수상가 타임스퀘어는 남구 수암로 138에 연면적 1만5,673㎡, 지상 12층, 지하 2층, 총 94호실 규모로 지어진다.

타임스퀘어만의 차별화된 점으로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공간의 효율성, 실용성이 돋보이는 특화설계다. 

우선 커피숍, 프렌치카페는 물론 스퀘어가든의 특별한 휴식공간, 안전 시스템, 주차 및 이동, 진료에서 제약에 이르는 편리한 원스톱 구성을 꼽을 수 있다.  

또 초대형 휘트니스센터, 스파, 케어 업종 입점으로 편리한 힐링 라이프 완성을 통한 고객의 시티라이프 완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다양한 진료과목 입점으로 인한 중·대형병원에 준하는 집객효과와 더불어 남구 남동권의 최대 유동인구, 대로변에 위치해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타임스퀘어는 야음동 홈플러스와 남구 최대의 수암시장 사이 중심지에 들어서 반경 1km 내 2만 세대, 5만 인구의 충분한 배후 수요를 두게 된다”고 설명했다.  

시행은 ㈜뉴욕파이낸셜 그룹, 시공은 남명건설㈜와 ㈜일원종합건설, 신탁은 무궁화신탁, 분양은 ㈜골든브릿지디앤씨에서 진행한다. 분양홍보관은 타임스퀘어가 들어설 야음동 홈플러스 바로 옆에 위치하며, 오는 23일부터 사전홍보 차원에서 홍보관을 가오픈하고, 정식 홍보관은 3월 3일부터 개관한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