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TFT, 고객편의 업무·제도개선 추진

 

BNK부산은행 노사 관계자들이 19일 ‘고객 중심 1등 은행’으로 성장하자는 다짐을 담은 ‘노사 공동 선언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부산은행은 19일 본점에서 노사가 하나가 되어 ‘고객 중심 1등 은행’으로 성장하자는 다짐을 담아 ‘노사 공동 선언식’을 개최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노사 공동 TFT’를 출범시켰다.

이번 노사 공동 선언은 급변하는 금융환경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은행이 되기 위해선 노사 협력과 상생이 필요하다는 의견에서 시작됐다.

부산은행은 앞으로 노사가 하나가 되어 지난해부터 중점 추진 중인 고객중심 경영을 보다 강화하고, 더욱 투명하고 공정한 은행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또 노사 공동 TFT를 통해 디지털로 대표되는 금융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관심과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업무와 제도개선을 추진할 계획이다. TFT에서는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실현과 조직 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중점 추진한다.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은행의 핵심 경영방침인 고객중심 경영을 노사가 함께 추진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직원이 행복하고,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은행을 만들기 위해 노사가 더욱 힘을 합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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