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권명호 동구청장 후보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선거사무소 개소식

기사승인 2018.05.16  19:42:21

최장락 기자

공유
5면  
default_news_ad1
자유한국당 이순걸 울주군수 예비후보가 16일 울주군 범서읍 굴화에 마련된 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김상우 기자 naksw201@iusm.co.kr
권명호 자유한국당 동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6일 동구 일산사거리 조마루 2층에 사무소에서 열렸다.


자유한국당 권명호 동구청장 후보와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자는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권 후보 개소식은 동구 일산사거리 조마루 2층에 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서 권 후보는 “동구발전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며 “일자리를 반드시 지켜내는 든든한 구청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직 마무리 하지 못한 사업이 많다”며, “동구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다시 한 번 동구 주민여러분께서 힘을 실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는 굴화 하나로마트 앞 선거사무소를 마련하고 이날 오후 2시 개소식을 가졌다.

이 후보는 “한때는 후보가 되는 이 과정이 너무 힘들고 괴로웠지만 그래도 저를 지키며 제게 끊임없이 용기와 힘을 주신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견딜 수 있었다”며 “지난 12년간 울주군의회 생활을 하면서울주군의 행정이나 군 현안 상황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만큼 이제 여러분만 믿고 당당히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 이순걸 역시 지난 고난의 과정을 이겨내면서 더욱 더 단련되고, 더욱더 진화했기에, 이번 울주군수 선거는 기필코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장락 기


최장락 기자 c5907@iusm.co.kr

ad28
ad30
default_side_ad1

오늘 많이 본 지면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