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5

이재명 인터뷰, "개인의 삶과 달라... 백만 시민 맡고 있었을 때 보다는..."

기사승인 2018.06.14  10:49:23

이동엽 기자

공유
default_news_ad1
ad36
ad37
사진 : 이재명 인터뷰 방송캡쳐 디지털미디어국 webmaster@iusm.co.kr

[울산매일 = 이동엽 기자 6.13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로 당선된 이재명 인터뷰에 대한 온라인상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3일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6.13 선거방송에서 앵커들은 당선이 확정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인터뷰를 벌였다.

먼저 MBC 남성 앵커는 “이제 기초단체장 성남시장에서 경기도지사로 당선이 확실시되는 이재명 지사가 중계차로 연결돼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소감 한마디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이에 이재명은 인터뷰에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아무래도 공직자의 삶이라는 것이 개인의 삶과는 다르게 많은 사람들과 관계돼있기 때문에 2천3백만이라는 엄청난 규모의 국민들의 삶을 책임져야 합니다. 백만의 시민을 맡고 있었을 때 보다는 많은 책임감, 하중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말을 했다.

그 후 여자 앵커가 “지금 어려운 말씀도 하셨는데, 선거 막판에 여러 어려움을 겪으셨어요. 앞으로 도지사가 되시면...”이라고 말을 하자 이재명 도지사는 “네. 감사합니다. 저희가 잘 안들리는데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을 한 후 귀에 꼽은 이어폰을 빼고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이재명 후보는 경기도지사 선거에서 55.3%의 압도적 지지율로 당선됐다

이동엽 기자 mediadarren9080@gmail.com

ad28
default_side_ad1

오늘 많이 본 지면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