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2

정천석 동구청장, 울산시 구청장·군수협의회 신임 협의회장 선출

기사승인 2018.07.11  17:26:12

이다예 기자

공유
3면  
default_news_ad1

- 시 구청장·군수협의회 11일 조찬간담회 실시

   
 
  ▲ 울산 5개 구·군 단체장들은 11일 오전 남구 소재 식당에서 구청장·군수협의회 조찬간담회를 갖고, 가장 연장자이자 구정 운영 경력이 풍부한 정천석 동구청장을 만장일치로 협의회장으로 추대했다. 총무는 김진규 남구청장이 맡는다.정 청장은 "이번 6.13 지방선거를 통해 새롭게 출범한 지방자치단체가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바라는 지역 주민들의 염원에 보답할 수 있  
 

정천석 동구청장이 울산광역시 구청장·군수협의회의 새 협의회장에 선출됐다.

동구는 울산 5개 구·군 단체장들이 11일 오전 남구 소재 식당에서 구청장·군수협의회 조찬간담회를 갖고, 가장 연장자이자 구정 운영 경력이 풍부한 정천석 동구청장을 만장일치로 협의회장으로 추대했다고 밝혔다. 총무는 김진규 남구청장이 맡는다.

이날 구청장·군수협의회는 정천석 동구청장을 비롯해 박태완 중구청장, 김진규 남구청장, 이동권 북구청장, 이선호 울주군수 등 5개 구군의 구청장 및 군수가 회원으로 참여, 구·군간 상호교류와 협력 증진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정 청장은 '이번 6.13 지방선거를 통해 새롭게 출범한 지방자치단체가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바라는 지역 주민들의 염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5개 구·군이 서로 긴밀하고 유기적으로 협조해 지방자치의 발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예 기자 yeda0408@iusm.co.kr

ad28
ad26
ad30
default_side_ad1

오늘 많이 본 지면기사

ad43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