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5

구혜선, 지금이 더 좋아요... 이말저말 어땠기에 오갔나? 개진된 의견 봤더니

기사승인 2018.07.13  13:33:27

이동엽 기자

공유
default_news_ad1
ad36
ad37
(연합뉴스, 구혜선 sns 자료사진)

[울산매일 = 이동엽 기자 배우 구혜선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비상한 관심을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구혜선의 사뭇 달라진 모습이 관심선상에 오르며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그녀가 지난 12일 한 영화 관련 행사장에 등장한 모습이 주목을 받으면서다.

많은 이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검정색 팬츠와 상의를 입은 그녀의 스타일은 약간 펑퍼짐했고, 한층 붙은 볼살이 눈에 띄었다.

이에 일부 사람들은 구혜선이 아기를 가진 것이 아니냐는 의견을 개진하기도 했다. 

이런 이야기들을 들었는지 구혜선은 어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그 동안 많이 먹어서 10킬로그램 살이 붙었다는 내용의 글을 올린 바 있다. 

누리꾼들은 “언니 많이많이 먹어요!!!사랑해요❤️❤️❤️💖💖💖💪🏻💪🏻💪🏻”, “쪄두 이뻐요”, “진짜로 지금이 더 예뻐요!!”, “살 찌면 뭐 어때용~~~~~~~ 건강이 최고죠🙂”, “이것은 가장 예쁜 사진 중 하나입니다. 특히 두 번째 사진입니다!🥀🥀🥀”, “진짜 하나도 티안나요.. 오히려 더 건강해보이고 좋아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구 건강하고 즐거우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항상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동엽 기자 mediadarren9080@gmail.com

ad28
default_side_ad1

오늘 많이 본 지면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