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마트폰 즐기기] 프립 -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 취미생활 추천 앱

기사승인 2018.10.11  11:41:21

우차명(울산대 IT융합 전공)

공유
12면  
default_news_ad1
   
 
 

한가한 주말이 되면 많은 사람은 심심해한다. 무언가 하고 싶은데 무엇을, 어디에서 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사람들은 새로운 활동과 행동적인 활동을 원하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이번에 준비한 것은 취미생활 앱 ‘프립’이다.

‘프립’은 원데이 클래스, 여행, 운동, 축제, 데이트 코스, 공연 등 여가 생활을 위한 필수 앱이다. ‘2016년 공유하고 싶은 앱’으로도 선정되었는데, ‘프립’의 여러 장점에 대해 알아보자.

첫 번째로, 네온사인 만들기, 수제 맥주 만들기, 향수 만들기, 요리반, 스케치, 자수 등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다양한 취미활동을 소개해준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고 싶다면 타로, 보드게임, '책맥(책+맥주)', 와인 모임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모임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보자. 특별한 테마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색함은 줄고 즐거움은 더 커진다.

매일 하는 운동 말고 색다른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서핑, 러닝, 카약, 주행, 배낭여행, 탁구, 당구, 클라이밍, 스케이트보드, 스쿼시, 테니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스포츠를 찾아보자. 1회 체험도 가능한 다양한 운동을 쉽게 접해볼 수 있다.

퇴근 후 소중한 자투리 시간, 내 몸에 에너지를 주고 싶다면 요가, 댄스, 발레, 필라테스, 현대무용 등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으로 몸과 마음을 힐링해 보자. ‘프립’에서는 옥상 요가, 훌라 댄스처럼 이색적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프립’과 함께라면 주말의 여가 생활은 큰 문제 없이 보람차게 보낼 수 있으리라고 본다.

* 이 콘텐츠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우차명(울산대 IT융합 전공)  

ad28
ad30
default_side_ad1

오늘 많이 본 지면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