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구의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제7대 울산시 중구의회(의장 신성봉)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다.

중구의회는 19일 오후 3시 의원회의실에서 의원과 직원, 홈페이지 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구의회 홈페이지 개편 용역 완료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신성봉 의장과 김기환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참석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맡은 ㈜가온기술(대표 이장명) 최종태 팀장으로부터 개편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수정보완점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7대 울산중구의회 인터넷 홈페이지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휴대전화와 태블릿PC 등을 활용한 접속도 용이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구축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주민들의 접근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회의록 및 의안 등 각종 자료의 검색을 용이하게 개선했으며 각 의원별 의정활동 사항과 관련 사진을 효율적으로 게시, 홍보효과를 높인 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중구의회 홈페이지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시범운영을 거친 뒤 오는 12월 1일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신성봉 의장은 “제7대 중구의회가 구민과 공감하는 희망의회를 목표로 출범한 만큼 인터넷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주민들과의 활발한 소통 창구로 활용할 것”이라며 “그동안 불편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만큼 구민들의 많은 방문과 활용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