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남자친구’서 연인 연기
송혜교 “송중기 응원받았다”
박보검 “따뜻하고 설레는 드라마”
28일 tvN 첫방송

송혜교(오른쪽)·박보검이 오는 28일 첫방송 되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호흡을 맞춘다. 연합뉴스

 

“박보검 씨와 연기해야 해서 예쁘게 보이려고 열심히 다이어트 했어요.”(송혜교)

“송혜교 씨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박보검)

배우 송혜교(36)와 박보검(25)이 tvN 새 수목극 ‘남자친구'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남자친구'는 송혜교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됐다.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남자친구'를 선택한 송혜교는 남편 송중기와 같은 소속사 후배이자 ‘절친'인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송혜교는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박보검과의 호흡에 대해 “많은 분이 전부터 잘 알았다고 생각하는데, 작품 전엔 박보검 씨를 잘 몰랐다. 작품을 통해 만났다”며 “처음에는 다가가기 어려웠지만, 현장에서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호흡 맞추는 데 큰 불편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이 (박보검과의) 나이 차이 이야기를 하셔서 걱정은 됐다”면서도 “드라마 안에서도 연상연하이고, 호텔 대표와 직원인 설정이 확실해서 부담을 느끼지는 않았다. 보는 분들이 부담 안 느끼도록 열심히 연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결혼 후 첫 복귀작인 만큼 결혼 후에 달라진 점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송혜교는 “아직 크게 달라진 것은 없다”며 “송중기 씨는 ‘잘 지켜보겠다. 열심히 하라'고 했다”고 답했다.

박보검은 “‘남자친구' 캐릭터나 대사에서 설레는 부분이 많았다”며 “2년 만의 작품이지만, 작품 때마다 떨리는 마음은 똑같다. 따뜻하면서도 설레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8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