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자유한국당 울산시당 지방위원 전체회의 개최

기사승인 2018.12.06  22:30:02

iusm

공유
5면  
default_news_ad1
   
 
  ▲ 자유한국당 울산시당(위원장 안효대)은 6일 오후 5시부터 시당에서 당소속 지방의원 제2차 전체회의를 실시했다.  
 
   
 
  ▲ 자유한국당 울산시당(위원장 안효대)은 6일 오후 5시부터 시당에서 당소속 지방의원 제2차 전체회의를 실시했다.  
 

자유한국당 울산시당(위원장 안효대)은 6일 오후?5시부터 시당에서 당소속 지방의원 제2차 전체회의를 실시했다.
지난?10월 첫 실시한 지방의원 전체회의는 당소속 시·구·군의원?간?의정활동 및?정책·정보를 공유하고,?민주당 소속 단체장 견제 역할 공조를 통해?대여 활동방향을?수립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안효대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고호근?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주관지역인 남구의회 안대룡 부의장을 비롯한 각 구·군의회 의원 등 총?30명이 참석했다.
안 시당위원장은 인사를 통해 “최근 여론조사 결과 문재인정부 실정과 우리당?소속 지방의원들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고 있는 덕분으로 당 지지율이 상승하고?있는데,?시민들로부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건전한 비판세력·대안세력·견제세력으로서 제1야당 의원의 역할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지역 최대 이슈인 ‘광주형일자리’와 관련해 “자동차산업의 메카인 울산이 치명타를 입을위기에 처해있다”면서,?“시장경제와도 맞지 않는 광주형일자리는?일자리를 늘리는 정책이 아니라,?일자리를 뺏는 정책이므로,?광주형일자리는 철회돼야한다”고 주장했다.
이 날 참석한 의원들은 각 의회별 추진되고 있는 상황과 특히,?내년 예산심의와 관련해 논의했다. 최장락 기자


iusm cybervit@iusm.co.kr

ad28
ad30
default_side_ad1

오늘 많이 본 지면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