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OIL울산복지재단, 추석맞이 쌀 전달

기사승인 2019.09.10  22:30:02

김기곤

공유
10면  
default_news_ad1
   
 
  ▲ S-OIL울산복지재단(이사장 박봉수)은 10일 울산시장실에서 추석을 맞아 1억 원 상당의 친환경 쌀 1,890포(20kg)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시준)에 전달했다. 왼쪽 두번째부터 이영백 S-OIL 부사장, 송철호 울산시장,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S-OIL울산복지재단(이사장 박봉수)은 10일 울산시장실에서 추석을 맞아 1억 원 상당의 친환경 쌀 1,890포(20kg)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시준)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송철호 울산시장, 이영백 S-OIL 부사장,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된 백미는 지역 저소득 가정들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농가에서 생산된 친환경 쌀을 구매 및 도정해 지원하는 물품이다. 지난 2001년부터 현재까지 총 76여억 원 상당을 기부했으며, 구매한 백미는 매년 설과 5월 가정의달, 추석에 지역 어려운 이웃과 보훈단체 등에 전달하는 나눔 활동에 사용되고 있다.

또 S-OIL울산복지재단은 지역 농산물인 친환경 쌀 구매 및 지원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저소득 세대를 위한 난방유 지원, 저소득층 아동들의 자립 및 빈곤 대물림을 방지하기 위한 아동발달 지원계좌 후원, 울산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기관을 통한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영백 S-OIL 부사장은 “S-OIL은 울산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우리 사회가 더 따뜻해지도록 ‘나눔’을 핵심 가치로 실천하고 있다”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S-OIL울산복지재단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기곤 nafol@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