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화학硏·울산 4개 중소기업, 함원노인복지관에 후원금 40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19.10.09  22:30:02

김기곤

공유
10면  
default_news_ad1
   
 
  ▲ 한국화학연구원 RUPI사업단은 지난 8일 오후 유망중소기업 4개사 대표들과 함께 중구 유곡동에 위치한 함월노인복지관을 방문해 후원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화학연구원 RUPI사업단은 지난 8일 오후 유망중소기업 4개사 대표들과 함께 중구 유곡동에 위치한 함월노인복지관을 방문해 후원금 400만원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함월구름다리 소소한 음악회, 먹거리장터, 플리마켓 등에 참여했다.
함월노인복지관은 후원금으로 10월 열리는 함월구름다리 소소한 음악회 및 플리마켓으로 구성된 ‘소소한 행복’ 프로젝트와 12월 열리는 꿈 지원 프로젝트인 ‘꿈을 품은 달’에사용할 계획이다.
화학연구원 RUPI사업단 이동구 박사는 “화학연구원은 매년 연구원들에게 효 의식 고취와 ‘울산과 함께 한다’는 지역공동체 정신 함양을 위해 지속적으로 어르신 봉사 및 후원활동을 해오면서 자긍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장숙기 함워노인복지관 관장은 “울산경제 상황이 좋지 않아 중소기업들이 매우 힘들어하고 있는 걸 잘 알고 있는데 이렇게 매년 잊지 않고 흔쾌히 후원해주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하다”면서 “매년 물질적 도움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신경을 써줘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김기곤 nafol@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