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민 한국동서발전 사회공헌부장(왼쪽 두번째), 이미영 울산여성가족개발원장(세번째)과 각 기관 관계자들이 후원금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동서발전은 지난 11일 오후 2시 울산여성가족개발원에서 ‘울산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개최된 울산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박람회는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사회서비스 체험 부스 운영 및 퀴즈이벤트, 사전 신청자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동서발전은 박람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895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생애주기별 사회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의 장”이라며 “지역주민들이 사회서비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오늘과 같은 행사가 지속 시행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청년, 지역사회, 사회적 약자’를 사회공헌 3대 테마로 선정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동구 장애인의날 행사, 울산조선해양축제, 울산전국어울림마라톤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