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최지현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이 5일 오후 서울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년도 시간제보육사업 성과보고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 중구는 최지현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이 5일 오후 서울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년도 시간제보육사업 성과보고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육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성과보고회에서 최 센터장은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센터 시간제보육실이 부모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높은 이용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관리·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는 "앞으로도 또래 및 우수한 보육교사와 긍정적으로 상호작용하며 다양한 놀이를 시간제보육실에서 할 수 있는 환경은 물론, 부모와 아이에게 행복한 보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만6개월~36개월 영아를 대상으로 시간제보육실 2개 반을 운영 중이다.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월 평균 이용 건수는 222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평균보다 29%(172건) 상승한 수치다.

시간제보육실 이용 부모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지난해 상반기 5점 만점에 4.82점, 하반기 4.99점, 올해 상반기 4.84점을 기록하며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