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현대자동차 울산지역본부 설 맞이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현금 4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20.01.21  22:30:03

김상아

공유
10면  
default_news_ad1
   
 
  ▲ 현대자동차 울산지역본부는 설명절을 맞아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섬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100만원과 현금 40만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자동차 울산지역본부는 설명절을 맞아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섬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100만원과 현금 40만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을 구입해 독거 어르신들에게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울산지역본부는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의 일상생활 지원과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행에 앞장서오고 있으며 평소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섬김재가노인지원센터의 어르신 생신잔치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행복, 나눔 생신잔치’ 후원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명절이 되면 잊지 않고 후원금을 전달해 기업의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이진주 본부장은 “오늘 전달한 후원금이 온누리상품권이 경제적으로 힘든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을 계속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상아 lawyer405@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