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현대차, 블루핸즈 방문 고객에 차량 공기 케어 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20.06.29  22:30:03

김기곤

공유
8면  
default_news_ad1
   
 
  ▲ 현대자동차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로 높아진 공기 질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여름 장마철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차량 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고객에게 실내 항균과 공기 정화를 통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 서비스는 차량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친환경 성분의 연무 분사로 차량 내 항균 및 탈취가 가능한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 지원 서비스, 각종 유해가스와 극초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헤파(HEPA)급 에어컨·히터 필터 15% 할인 서비스 등 2가지로 구성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블루핸즈’ 입고 전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에서 ‘케어포그 무상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국 블루핸즈에서 제공될 예정이며, 대상 차종은 현대차 승용 및 RV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 및 홈페이지 (http://www.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곤 nafol@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