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남은행,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 동시 론칭

기사승인 2020.06.29  22:30:03

김기곤

공유
default_news_ad1
   
 
  ▲ BNK경남은행은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를 동시에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를 동시에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는 금융소비자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금융위원회에서 지정한 혁신금융서비스로 각 금융사의 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번에 비교,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들은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경남은행 대출상품을 선택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경남은행이 판매중인 BNK모바일신용대출은 외부기관(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을 통해 재직 및 소득 관련 정보만 확인할 수 있으면 신청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5,000만원이다.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는 중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으로 연소득 1,000만원 이상인 급여소득자면 누구나 최장 5년(연 단위로 신청)간 이용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연소득의 2배까지 가능하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인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에서도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기곤 nafol@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