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이른 여름을 맞아 태화강 패들보드 체험장에서 ‘수상레저 무료체험교실’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수상레저 무료체험교실은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7월은 매주 토,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카약 일일 6회, 래프팅보트 일일 3회)하고, 8월은 여름방학을 맞아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화요일 휴무)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운영장소는 태화교 밑 수상체험장에서 태화강 국가정원 십리대밭 일원이며, 참가비는 무료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참가신청은 7월 1일부터 매일 온라인(http://www.worldraon.com)으로 가능하며, 모든 수상레저체험은 사전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수상레저 무료체험교실은 특별히 태화강SUP레저스포츠관광 운영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래프팅보트, 카약 뿐만 아니라 업체에서 운영중인 패들보드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초보자들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문강사들이 무료체험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 및 자세한 이용 문의는 전화(☏977-7805)로 연락하면 된다.

정신택 이사장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수상레저인 카약과 래프팅보트를 체험할 수 있고 울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태화강 국가정원의 아름다움과 태화강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홍보와 운영을 보완해 가면서 울산의 관광명소로 자리메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