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투시도  
 

반도건설은 울산시 중구 우정동 286-7 일대에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을 분양한다.

단지는 울산 태화강변에 위치해 탁트인 남향 뷰로 집 거실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태화강의 풍경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단지 내 청정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늘정원과 품격이 다른 예술정원,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안전시설이 갖춰진 어린이놀이터, 입주민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맘앤키즈카페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일반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호텔느낌의 로비를 만나볼 수 있다.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시켜 주는 단지 내 상업시설의 고품격 쇼핑몰을 누릴 수가 있으며 일반적인 상가와는 격이 다른 수준 높은 인테리어와 엄선된 MD를 구성, 인근지역의 고객까지 흡수하는 수익형 상가가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쾌적한 남향에서 펼쳐지는 태화강의 영구조망권을 누릴 수 있고,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등이 인접해 편리하게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유보라 팰라티움의 혁신적인 스마트 시스템은 말 한마디로 가전, 조명, 난방을 쉽게 제어 가능하며,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인공지능 IoT서비스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미세먼지 등으로 오염된 외부 공기를 헤파필터로 걸러내 실내를 청정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미세먼지 저감기계 환기 시스템이 설치돼 있다. 또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특화설계로 돼 있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49층 3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아파트 전용면적 △84㎡ 총455가구 중 일반분양 12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31㎡~58㎡ 총 40실 일반분양으로 구성된다.

8월 전매제한 강화 전 태화강 일대의 마지막 아파트 분양 기회라는 점에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공급 면적에서 아파트의 경우 가장 수요가 많은 84㎡로 단일 구성했고, 오피스텔은 1~2인 가구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31㎡~58㎡로 세분화했다.

우정지역주택조합 조합장은 “분양시장의 화제의 중심에 있는 것은 유보라 팰라티움만의 스마트 시스템과 특화설계, 풍부하고 다양한 생활문화 인프라까지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며 “태화강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해서 울산시의 발전과 입주민의 명품 주거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삼산동 1377-29(세이브존 울산점 인근)에 이달 초 개관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