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 카드사 연계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신용카드 결제금액 할인으로 여름휴가 제대로 즐겨요!”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은 신용카드 결제에 따른 결제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카드,? 우리카드, NH농협카드로 국내선 전 노선 예약 후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쿠폰 사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항공권 예약 결제 시 쿠폰 선택 후 해당되는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탑승 적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쿠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선착순 종료된다.?티웨이항공은 또한 예약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여기어때’, ‘쏘카’ 등 제휴 업체를 통한 국내숙박 및 카셰어링 추가할인 이벤트와 공항으로의 이동 시 이용 가능한 ‘타다 AIR’ 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와 모바일 웹?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티웨이항공은 현재 △김포, 대구, 광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등 운항을 통해 국내 항공여행 편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티웨이항공 윤성범 마케팅팀장은 “긴 장마 후 다가올 여름 휴가와 초가을 날씨에 다양한 쿠폰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과 혜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산 / 김성대 기자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