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는 지난 7일 ‘2020 취업트렌드’교육을 실시했다.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는 ‘2020 취업트렌드’교육을 지난 7일 실시했다.

이번 취업아카데미는 코로나19로 인해 정체돼 있는 청년 구직자를 위해 ‘미래 산업과 직업에 대한 변화 알아보기’ ‘채용의 트렌드 따라잡기’ 등 내용을 주제로 대학생 아르바이트생과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구직자 25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는 취업과 창업에 겸비 된 다양한 주제의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정보 습득 및 역량 강화를 지원해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일자리종합센터는 8월 교육 과정으로 10일부터 11일까지 특성화고 금융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 멘토링 과정 ‘금융업 맞춤형 취업스킬UP’ 교육을, 25일에는 일반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취업아카데미 ‘2020 취업타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예비 및 기창업자를 위한 교육과정으로 지난 4일부터 27일까지 ‘신중장년 창업아카데미 주제별 소규모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유선 및 방문 신청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일자리종합센터(☏052-226-319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