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채종성 CK치과병원 대표원장, 2021년도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5,00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21.02.22  22:30:10

장다원

공유
8면  
default_news_ad1
   
 
  ▲ 채종성(왼쪽) CK치과병원 대표원장은 22일 롯데호텔에서 2021년도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5,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전달했다.  
 

채종성 CK치과병원 대표원장은 22일 롯데호텔에서 2021년도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5,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채종성 CK치과병원 대표원장과 송철호 울산광역시장,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이 참석했다.
채종성 CK치과병원 대표원장은 지난해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 14대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동문회원과 함께 따뜻한 온정과 나눔을 계속해서 전해왔으며, 올해 회장으로 이임해 어려운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또 채원장은 현재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부회장으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인 RCHC(RedCross Honors Club) 울산 제2호로 등록됐다. 이어 CK치과병원은 대한적십자사 1억원 이상 법인 고액기부클럽인 RCSV(RedCross Creating Shared Value) 울산 제2호로 등록해 따뜻한 사회를 위한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경상일보 비즈니스컬처스쿨(BCS) 총동문회 2대 회장, 울산·양산 범죄 피해자 지원센터 부이사장, 남구청 정책자문위원 등 지역사회 사회적 약자 보호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CK아트홀을 운영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미술, 연극 등을 제공하고 있다.
채종성 CK치과병원장은 “CK치과병원은 울산의 의료산업발전은 물론 문화예술의 활성화를 위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면서 “우리 사회에 다양한 소외계층들이 많이 계시는 가운데 이번 희망나눔성금이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우리 지역을 더욱 풍요롭고 따뜻한 지역으로 만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으며,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은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계시는 채종성 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장다원 jjangda229@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