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스엔케이엘리베이터(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등록

기사승인 2021.04.07  22:30:38

장다원

공유
10면  
default_news_ad1
   
 
  ▲ 울산 북구 진장동에 위치한 에스엔케이엘리베이터(주)는 7일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의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으로 등록했다.  
 

울산 북구 진장동에 위치한 에스엔케이엘리베이터(주)는 7일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의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으로 등록했다.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이란 대한적십자사의 참여형 나눔문화 확산 프로그램으로 매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기후원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명패를 달아주는 활동이다.

에스엔케이엘리베이터(주)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관련하여 지역사회 확산방지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을 통한 후원에 동참했으며, 후원금은 코로나19 감염예방키트 제작, 그리고 생계가 어려운 위기가정 지원 등에 사용된다.


서우락 에스엔케이엘리베이터(주) 대표는 “이번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등록을 통해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너무나도 기쁘다”면서 “저희들의 작은 정성이 도움의 손길이 간절한 우리 이웃에게 소중한 사랑으로 전해져 우리사회가 더욱 따뜻해지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울산적십자사에서는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에 동참하는 사업장에는 적십자 BI가 새겨진 명패를 제공하는 한편 적십자사 홈페이지와 소식지 등을 통한 업체 홍보, 소득공제용 기부영수증 발급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장다원 jjangda229@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