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경남은행 이상봉 상무(왼쪽)가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 김철 회장에게 ‘코로나19 긴급구호세트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13일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회장 김철)에 ‘코로나19 긴급구호세트’를 기탁했다.

이상봉 상무는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를 방문해 김철 회장에게 ‘코로나19 긴급구호세트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즉석 밥·카레·짜장·사골곰탕, 라면, 프레스햄, 참치통조림, 조미김 등 간편 조리식으로 구성된 코로나19 긴급구호세트 200박스(1,000만원 상당)는 울산광역시 내 자가격리자와 확진자 200명에게 지원된다.

울산영업본부 이상봉 상무는 “최근 울산광역시에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자가격리에 들어간 시민들이 많이 늘어 염려된다. 코로나19 긴급구호세트가 자가격리자와 확진자의 빠른 일상복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감염병 등 사회재난 구호와 지역 취약계층 지원 등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3월에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코로나19 긴급구호세트 200박스’를 기탁한바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