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성민 조직부총장 윤석열 후보와 충청 민심 탐방 나서

기사승인 2021.11.29  22:30:48

백주희

공유
4면  
default_news_ad1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와 박성민 조직부총장이 29일 세종 밀마루 전망대를 방문했다.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을 맡고 있는 박성민(중구) 의원이 29일부터 오는 1일까지 윤석열 대선 후보와 함께 충청 민심 탐방에 나선다.
이날 박 의원은 “이제 막 정권교체를 위한 100일 대장정을 시작했다”면서 “국민 속으로 들어가 열심히 하겠다는 윤 후보의 각오에 따라 저 또한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으로서 사즉생의 각오로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본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 참석 후 윤석열 후보와 김병준 상임선거대책위원장 등과 함께 세종 밀마루 전망대와 대덕연구단지에 있는 한국원자력연구원 등 청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일정에도 동행했다.

밀마루 전망대는 정부세종청사를 비롯해 행정중심복합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역 명소로 이 자리에서 윤 후보는 세종시의 행정수도로서의 기능 내실화 등 비전을 밝혔다.
윤 후보는 “세종시는 국토의 중심이기도 하고 행정의 중심이기도 하다. 주변 지역에 과학기술단지를 더 육성시켜서 우리나라 미래의 중심 신(新) 중부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했다.
박 의원은 “충청 지역은 윤석열 후보와 인연이 깊고 그동안 선거에서 캐스팅 보트를 쥔 지역이었던 만큼 첫 지역 순회 일정으로 의미가 크다”면서 “또한 세종은 유권자의 평균연령이 가장 낮은 도시로 청년 행보를 시작하는 윤 후보에게 큰 의미가 있는 곳”이라고 강조했다.


백주희 qorwngml0131@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item7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