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MNM이 28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행복나눔박스 물품 지원행사를 개최했다.

LS MNM이 28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행복나눔박스 물품 지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순걸 울주군수와 박성실 LS MNM 제련소장, 김외화 울주군 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LS MNM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주푸드뱅크마켓에 지정기탁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쌀, 식품류, 생필품 등 물품을 구매했다.

이날 행사에서 LS MNM 직원과 자원봉사자 등 참여자들은 물품을 직접 포장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구, 차상위계층, 다자녀가정 등 200가구에 각 가구당 1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박성실 제련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정에 도움이 돼 지역주민 모두가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S MNM은 메탈 앤 머티리얼즈(Metal & Materials)의 약자로, 울산에 본사가 있는 기업 중 최대 비상장사인 LS니꼬동제련의 새로운 사명이다.


김상아 기자 secrets21@hanmail.net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