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농협지역본부와 (사)농가주부모임 울산시연합회 지역별 회장단 20여명은 16일 울주군 두서면 구량리 농가에서 계절에 맞는 열무김치 700l를 담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찬찬찬 반찬봉사’를 했다.  
 

울산농협지역본부(본부장 최정훈)와 (사)농가주부모임 울산시연합회(회장 김순미) 지역별 회장단 20여명은 16일 울주군 두서면 구량리 농가에서 계절에 맞는 열무김치 700l를 담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찬찬찬 반찬봉사(계절김치 나눔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는 농가주부모임과 울산농협이 공동으로 재원을 마련해 실시했다. 농가주부모임 등은 이날 회원들이 직접 담근 계절김치를 농촌 지역 홀몸 어르신, 복지관 등의 지역시설에 전달,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었다.
최정훈 본부장은 “농가주부모임이 어려운 이웃에게 계절에 맞는 열무김치를 나누어 줌으로써 여성조직의 사회공헌 참여 및 함께하는 농협을 실천할 수 있어 자랑스러우며, 소외 계층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농가주부모임 회장단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찬찬찬 반찬봉사(계절김치 나눔행사)’ 올해로 8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2~3회 봉사활동을 실시해 취약계층과 복지관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