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매일신문이 주최·주관하고 울산 남구청이 후원하는 ‘2018 해피강변영화제’가 이달 20일부터 23일까지 태화강 둔치(구. 태화호텔 앞)에서 열린다.

행사에서는 매일 오후 8시에 하루 1편씩, 총 4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20일 한국영화 ‘아이 캔 스피크’(감독 김현석 주연 나문희·이제훈)를 시작으로 21일 ‘남한산성’(감독 황동혁 주연 이병헌·김윤석·박해일), 22일 ‘인생은 아름다워’(감독·주연 로베르트 베니니), 23일 ‘택시운전사’(감독 장훈 주연 송강호·토마스 크레취만)가 차례로 상영된다.

본격 영화 상영에 앞서 ‘행운을 잡아라 룰렛’ 등 관람객 참여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 솜사탕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팝콘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돗자리와 평상이 제공되는 피크닉 존도 마련돼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푸드 트럭, 치킨과 맥주 등 먹거리 부스도 운영된다.

울산매일신문 관계자는 “울산 최고의 피서지 태화강변에서의 영화를 관람하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가족, 친지, 연인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개막식은 20일 오후 8시에 열린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