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K 울산Complex 폴리머공장 교대근무자 40여명, 공장 인근지역에서 환경정화 자원봉사 가져

기사승인 2019.06.16  22:30:03

김기곤

공유
10면  
default_news_ad1
   
 
  ▲ SK 울산Complex(총괄 부사장 박경환) 폴리머공장 소속 2조 교대근무자 40여명은 3일차 조간근무를 마친 지난 14일 오후, 공장 인근 지역을 찾아 환경정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SK 울산Complex(총괄 부사장 박경환) 폴리머공장 소속 2조 교대근무자 40여명은 3일차 조간근무를 마친 지난 14일 오후, 공장 인근 지역을 찾아 환경정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나선 교대근무자들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공장 인근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을 정리하고, 상개6통 지역 도로변의 쓰레기, 오물 등을 수거하며 주변 환경을 말끔히 정리했다.


이날 환경정화 봉사활동에는 선암동주민센터 직원과 상개6통장, 경로회장 등 지역주민들도 함께 해 기업과 민간이 함께하는 자원봉사로서 그 의미를 더했다.

자원봉사활동을 주관한 폴리머운영팀 신성원 2조 교대반장은 “공장과 인접한 지역주민 분들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이라 휴가자를 제외한 2조 근무자 전원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했다”면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얻는 보람과 행복감은 직장 업무에도 큰 활력소가 되고 있으며, 환경을 지키고 가꾸는 자원봉사를 통해 우리 SK가 추구하는 사회적가치(Social Value) 제고에도 미력하나마 기여하게 되어 더 큰 보람을 느낀다”며 환하게 웃었다.


김기곤 nafol@iusm.co.kr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28
ad30
defaul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